단양 오션월드 싸게가는법 55%할인, 어린이날은 피하고 근로자의날에 / D멤버스
단양 오션월드 싸게 가는법
5월 1일은 근로자의 날 휴무입니다. 그리고 5월 5일 어린이 날은 일요일이며, 어린이 날이 일요일 이었기 때문에 5월 6일 월요일이 대체 공휴일로 지정 되었습니다. 5월은 가정의달 = 돈많이 쓰는 날 입니다.
초등학교 2학년인 첫째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대신 원하던 워터파크를 가면 어떠냐고 했다니 단번에 좋다고 합니다. 매년 그렇지만, 6세 둘째아이의 생일은 5월 2일이기 때문에 생일선물이 곧 어린이날 선물이 됩니다. ㅋㅋㅋ 아직 구분할 나이는 아니기 때문에..
충주 집에서 가볼만한 워터파크는 대명리조트 단양 오션월드 입니다. 약 한시간 정도걸리는 가까운 거리 입니다. 주말 또는 공휴일에 특히 어린이날 워터파크를 가는건 자살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인파에 치어서 놀지도 못할 테니 말입니다. 그래서 근로자의날에 가기로 결정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오션월드 할인 안내인데... 최대 50%할인 조건은 주중 기명회원카드 소지할 경우 현장결제에 한해서 할인이 됩니다. 역시 모르고 가면 눈텡이 맞는 겁니다. ㅡㅡ 결과적으로 비추입니다.
할인안내 사항에 "지역주민 할인 대상 지역"이 있는데 단양 오션월드가 포함입니다. 충북지역 거주자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밖의 지역은 홍천, 춘천, 양평, 횡성, 가평, 인제, 제천, 원주, 하남, 구리, 남양주, 양구 입니다.
메인홈페이지에 가시면 우측 하단 베너에 "D멤버스 무료 가입고객 오션월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D멤버스는 대명리조트 모발일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즉시 오션월드 50%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2019년 12월 31일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성인기준 오션월드는 50,000원 입니다. 소인은 12세까지인데, 40,000원 입니다.
D멤버스 가입하고 이벤트로 받은 워터파크 50% 쿠폰을 사용해 보겠습니다. 사용 후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지역할인 5% 까지 추가로 받게 되면, 성인 기준 23,750원이 됩니다. 총 55% 할인을 받게 되는 셈입니다.
[오션월드 싸게가는 팁 정리]
1. D멤버스에 가입한다.
2. 50% 할인 쿠폰을 사용한다.
3. 지역주민 추가 5%할인을 사용한다. 끝.
5월1일 근로자의날 과연 사람들이 많을까요? 적을까요??
인생을 즐기자(LIFEJOY)